로그인 마이페이지 고객센터
통합검색
협회소개지방세정보선례정보자료실공지사항/교육행사세정마당설문조사
회원가입아이디·비밀번호찾기
협회소개
인사말
연혁
주요사업
기구/임원
오시는길






 







존경하는 한국지방세협회 회원 여러분!!!!

그리고 지방세에 관심을 가지고 우리 학회의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한국지방세협회 회장으로 재임된 우리회계법인 부대표 공인회계사 박광현입니다.

 

저희 협회는 2007년 설립 이후 6,500여명 회원들로 구성되어 지방세 분야의 공무원(퇴직자 포함), 교수, 공인회계사, 세무사, 변호사 등 세무전문가가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습니다. 역대 회장단들의 뜻을 계승하여 우리 협회가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의 초석을 놓은 2019년 지방세 실무포럼과 투명한 재정공개 등을 기반으로 하여 장족의 발전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발전된 한 해가 되고자 더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과거 우리 협회가 교수, 퇴직 세무공무원, 세무공무원을 중심으로 지방세 연구, 지방세 관련법령 및 예규판례 등의 제공을 주도적으로 하여 왔습니다. 2019년에는 지방세 실무 포럼 등을 필두로 세무공무원, 공인회계사, 세무사, 변호사 등 세무전문가들을 위주로 하여 지방세 실무에 중점을 두어 회원들 간의 의견교환과 정부의 세제개선 등에 협회의 역할에 힘을 쏟아서 우리 협회 회원가입의 배기와 지방세 실무 발전에 상당한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올해에도 지방세 실무 포럼을 통하여 회원 여러분들의 지방세 관심에 보답하고자 하며, 지방세 관심에 많은 단체들과의 교류를 통하여 지방세 교육에 중점을 두어야 할 것이고, 협회 홈페이지 개편 등을 온라인을 통하여 지방세 정보제공의 역할을 주된 사업으로 하여야 할 것이고, 지정기부금단체로 인정받아서 여러 업체 등으로부터 후원금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여야 할 것이며. 적극적인 홍보와 활동적인 사업을 통하여 공인회계사, 세무사, 변호사 등 세무전문가의 회원가입에 적극적으로 힘을 쏟아야 할 것입니다.

이러한 역할을 하기 위하여 지혜를 모아 지방세 실무라면 한국지방세협회가 주도적으로 이끌고 있다는 평을 듣기에 충분하도록 노력과 애정을 쏟아야 할 것으로, 이러한 회장단의 임무는 중대하다 할 것입니다.

 

회원 여러분도 이러한 뜻에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주시고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올해에도 지방세 실무라면 한국지방세협회라는 애기를 들을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회원 여러분들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 건승하시기를 빕니다!!!

 

20202

한국지방세협회 회장 박광현 올림

| 개인정보취급방침 | 회원약관 | 고객지원센터 | 제휴 및 광고문의 | 다이렉트결제   
 
Copyright Korea Local Tax Association Co. Ltd. All rights reserved.